항암치료 중이라면 고주파 온열 암 치료는 필수

항암제 효과 높여주는 고주파 온열 암 치료, 될 수 있는 대로 빨리 시작하길

전기를 이용했기 때문에 아무리 깊은 곳에 있어도 열이 발생합니다. 암에서만 선택적으로 발생하는 온열 치료기계가 고주파 온열 암 치료기계입니다.

 

실제로 온열 치료가 항암제의 항암효과를 높인다는 논문들이 수도 없이 많습니다.

 

온열 치료의 항암효과 증가는 증명된 이론

 

1970년대부터 시작해서 2000년도까지 온열 치료에 대한 연구가 엄청나게 이뤄졌습니다. 그래서 학술잡지에 열이 항암제의 항암효과를 상승시킨다는 내용의 논문이 수천 편이 넘습니다.

 

항암치료 중에 온열 치료를 함으로써 항암효과를 증가시킨다는 내용에는 이의가 없습니다. 전 세계, 학계가 인정하는 현상입니다.

 

단지, 온열 치료가 환자에게 도움이 되는지 아닌지가 관건인데 과거 2000년도에 온열학회가 문을 닫았습니다. 당시에는 환자에게 별로 도움이 안 된다는 결론이었습니다.

 

안 되는 이유 중 하나가 뜨거운 것을 환자 몸에 대는데 피부에 바짝 붙어있는 암은 효과가 있지만, 심부에 있는 암은 효과가 없더라, 연구를 해보니 피부를 아무리 뜨겁게 해도 그 열이 전도가 5cm를 못 넘어가더라, 5cm보다 깊은 데 있는 암은 열이 전도가 안 됩니다. 그래서 1단계 실패를 했습니다.

 

고주파 온열 암 치료받으면 항암 치료 효과 상승

 

지금 우리가 쓰는 온열 치료기계는 고주파 온열 암 치료입니다. 고주파를 이용합니다. 전기를 이용했기 때문에 아무리 깊은 곳에 있어도 열이 발생합니다.

 

암에서만 선택적으로 발생하는 온열 치료기계가 고주파 온열 암 치료기계입니다. 대학병원에서 항암 치료를 받으면서 온열 치료를 하면 항암효과가 상승합니다.

 

실제로 암이 전신에 퍼져있는 그런 암 환자가 온열 치료를 받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 환자에게 있어 온열 치료를 한 부분과 온열 치료를 하지 않은 부분의 항암효과가 뚜렷하게 차이가 납니다.

 

그래서 대학병원 항암치료를 받을 때 온열 치료를 될 수 있는 대로 해라, 이렇게 강력하게 권합니다. 이론적 근거도 충분합니다. 논문에도 많이 증명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온열 치료는 꼭 받으십니다. 저는 필수라고 항상 그렇게 얘기를 하고 있습니다.

 

 

 

No comments
Write CommentLIST
WRITE COMMENT

위로이동